토토사이트 사설토토 사설토토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을왕리 맛집 조개구이 랍스타구이는 황신혜조개구이

  • 조아하늬
  • 0
  • 71
  • 0
  • 0
  • 글주소
  • 2018-08-12 09:16:08

을왕리 맛집 조개구이 랍스타구이는 황신혜조개구이









얼마전 하늬 미술학원에서 수업을 하다가 선생님이 하늬에게 바다를 얘기했는데
바다에 가본적이 없다고 했다는 거에요.
으잉?? 생각해보니 작년 여름에 선녀바위 간게 마지막이니 기억에 없나?싶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선녀바위 가자고 날을 잡았답니다ㅎㅎ

을왕리 맛집 조개구이 랍스타구이는 황신혜조개구이

선녀바위 가는 김에 을왕리 맛집 탐방은 필수죠.
제가 공항에서 근무를 해서 여기저기 먹으러 다니지만
조개구이는 워낙 간만이고 예전에 다니던 곳은 가격대비 비싸서 비추.
이번엔 저도 검색해보고 골라서 간 곳이네요ㅎㅎ
간만에 동생도 동반해서 조개구이와 랍스타구이, 사시미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갔어요.

을왕리 맛집 조개구이 랍스타구이는 황신혜조개구이

황신혜 조개구이
032. 751. 0477
10 : 00 ~ 24 : 00



황신혜조개구이
인천광역시 중구 마시란로 34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주차는 가게앞에 넓어요.





을왕리 맛집 조개구이 랍스타구이는
황신혜조개구이
을왕리 맛집 조개구이 랍스타구이는 황신혜조개구이
을왕리 맛집 조개구이 랍스타구이는 황신혜조개구이

황신혜 조개구이 내부는 무척 넓어요.
실내도 있고 실외도 있는데 실외가 더 시원하다고 해서 실외로 갔어요.
방송에도 나온 곳인데 요즘은 워낙 방송 나온 곳이 많아서 직접 먹어봐야 인정할 수 있어요.






아무튼 자리잡고 앉으니 매일 출퇴근하며 보는 바다인데도
이렇게 놀러나와서 보는 바다는 낯설게 좋단말이죠ㅋㅋ
을왕리오시면 이쁜 카페도 몇군데 있으니 데이트코스도 딱 나오네요.






을왕리 맛집 조개구이 황신혜 조개구이


사시미를 못먹는 동생과 조개구이를 안좋아하는 남표니와의 조합ㅋㅋ
못먹는 건 내가 커버치고 다같이 골고루 먹을 수 있는 스페셜메뉴1 중으로 주문했어요.
먹어보니 성인3인도 배부르니 3명까지는 중으로 주문해도 될듯해요.
가격부담이 좀 있는데 먹어보고 음~ 이 정도면 뭐~하게 되더라구요.








스페셜메뉴1, 중 15만원
(회 랍스타치즈버터구이 조개구이 해물라면 or 칼국수)

기본찬은 별게 없더라구요.
쌈장, 야채, 백김치,와사비와 장.
이때까지는 심드렁한 표정으로 앉아있었어요.







사시미가 나왔네요.
광어회, 멍게회, 전복회에요.
이때는 제가 워낙 전복이랑 멍게를 좋아해서 광어는 뒷전이었어요.







남표니는 얼핏 전복이 움직였다는데 말도 안돼!
근데 신선도는 끝내주네요.
전복회는 크기도 진짜 크더라구요.







멍게는 달짝지근하면서 쌉쌀하고, 전복은 오독오독 식감이 좋아요.
요즘 먹은 해산물 중 신선도가 갑 오브 갑입니다.








살짝 두툼한 광어회. 꼬독한 광어지느러미도 많네요.
요즘은 광어회는 너무 흔해서 그냥 심드렁하게 입에 넣었는데요.
남표니랑 저랑 둘다 눈마주치고 동공 확대 .
그냥 광어일뿐 지느러미도 아닌데 왜케 달큰하고 식감이 좋나요!
숙성회인가? 자연산인가? 안물어봤지만 둘이 진짜 달고 맛있다며ㅎㅎ
보통 광어는 흔해서 먹다 남기는데 여기 광어는 한개도 남김없이 클리어 했어요.
광어회 적극 추천합니다!







다먹어 갈즈음 나온 랍스타치즈버터구이.
계속 지켜보시다가 적당한 때에 다음 음식을 내주세요.

와우!! 치즈 실화냐!! ㅋㅋㅋ
보는 것만으로도 이미 행복해요.






랍스타치즈버터구이는 익혀왔지만 치즈를 녹여야해서 불을 올려주세요.
여름인지라 불을 켜니 좀 덥더라구요.
그치만 눈이 즐거우니 참을 만 했어요.
하늬만 덥다고해서 자리 살짝 이동시켜주고ㅎㅎ




치즈익기를 기다리며 눈팅하는데 와우!!!
치즈가 급 보글보글 춤을 추네요.
치즈양이 많아서 행복한 저랑 동생은 헤벌쭉.







우왕~~~ 랍스타 살 실한거 봐용.
그만 가져가라. 그거 다 먹을 거 아니겠지ㅡㅡ
요 전에 다른 곳에서 모래를 좀 씹어서 걱정했는데 손질을 잘하시는지 모래 일도 없어요.





이 집게쪽은 제가 먹어본 양념구이 집은 다 짜서 윽!했거든요.
근데 여기는 짜지않더라구요?
신기하네요. 여기가 정상? 거기가 정상?
아무튼 짜지않고 맛나니 굿.
양념구이도 아니고 버터구이인데 왜케 맛난지, 광어회 먹을 때부터 완전 극성모드로 먹방.









랍스타구이의 행복한 시간이 금새 지나가고 조개구이가 나왔어요.
알밥, 키조개, 가리비, 석화, 동죽, 조개가 실하고 깔끔하네요.
특히 가리비♥ 많이 줘서 짱 좋아요.
예전에 조개구이 먹으러 오면 쓸데없는 것만 많이 줬는데 요즘은 엄청 잘나오네요.







가리비덕후인 저랑 동생은 흥분모드.
가리비치즈버터 올렸어요.
무한조개구이에서 가리비는 구우면 진짜 가리비가 작은데 여긴 진짜 커요!







가리비가 익는 동안 알밥을 먹으며 기다려줬지요.
알밥은 언제나 맛있잖아요~







이제 맛나게 익었네요. 가리비치즈구이 너란 녀석은 역시 맛있구나.
가리비 5미 중에 남표니는 1미만 먹고 우리 자매에게 양보ㅋㅋ
2미씩 맛나게 먹었어요.







가리비치즈구이가 다냐? 아니아니죠~
그냥 가리비가 4미 더 있었어요. 총 9미인듯.
1미만 올리고 양념키조개와 조개, 동죽을 올렸어요.
하늬가 동죽킬러거든요ㅎㅎ








키조개 역시 관자가 짱맛이구요.
나머지 가리비, 소라, 조개, 석화도 올렸어요.
확실히 오이도 조개구이보다 상태가 신선하네요.







맛있게 잘익은 소라, 석화, 가리비.
전부 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저 가리비 토실토실한거 보세용 .
어른 수저보다 커요. 가리비는 살짝 짭조름해서 그냥 먹으면 진짜 맛나요.







조개구이를 다먹고 해물라면을 요청했어요.
와! 가리비!!!!
여기 가리비 진짜 혜자십니다~~~
이 가리비 사이즈는 아까보다는 좀 작았지만 역시 짱맛.
우린 널 해물라면이 아닌 조개라면이라 부르겠어.
왜? 해물은 가리비와 조개뿐이니ㅎㅎ
라면은 진라면인것 같은 느낌 아닌 느낌.
역시 마무리는 라면이라며 다들 잘먹었어요.


저희는 먹고 선녀바위가자고 가는데 3시쯤 되니 사람들이 몰려오네요.
오히려 밥시간보다는 출출해지는 시간에 오나봐요.







맛나게 먹고 차로 5분 정도 거리인 선녀바위 도착.
폭염은 폭염인지라 정말 뜨겁더라구요.
그늘막텐트 필수에요.
신나게 모래놀이하고 하늬는 이제 자기도 바다 가봤다고 하네요ㅋㅋ






저는 사시미, 랍스타, 조개구이로
하늬는 랍스타, 조개구이,알밥으로 다들 만족하며 이 정도의 양과 퀄리티면 이 가격 좋다고 생각했네요.
코스처럼 먹어서인지 2시간동안 먹은ㅋㅋ
을왕리 맛집이라고 인정하겠습니다!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구글PLUS로 퍼가기 이 글을 pinterest로 퍼가기 이 글을 텀블러로 퍼가기 이 글을 redbit로 퍼가기 이 글을 whatsapp로 퍼가기 이 글을 digg로 퍼가기 이 글을 flipboard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라인으로 퍼가기 이 글을 sina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

실시간 핫이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토토사이트 추천 및 사설토토 사이트 토토추천 목록들. icon 토토사이트 2018-07-26 17:29:36 293
공지 토토사이트, 사설토토, 토토추천, 사설토토사이트, 토토게시판 정보를 모았습니다. +2 icon 토토사이트 2018-05-28 23:24:33 1,572
공지 사설토토%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사설토토추천┢사설토토사이트℃사설토토ⓐ토토사이트업체㎖사설토토╊ +1 icon 토토사이트 2018-05-06 15:04:00 752
공지 토토사이트₃토토사이트U토토추천⒩토토추천㎛토토사이트2토토사이트¥ +3 icon 토토사이트 2018-05-04 19:49:44 1,357
38794 연애의 기록 태풍의 눈 New 할로미나 2018-08-19 07:31:52 69
38793 부산 화명동 맛집엄마가 구워주는 고기 소향 New 긍정의마나 2018-08-19 07:30:48 44
38792 부산 북구 맛집 화명동 고기집 소향 New 다이아 2018-08-19 07:29:33 80
38791 여름방학 음성 가볼만한곳반기문 평화랜드 생가마을 New 음성군 2018-08-19 07:28:06 80
38790 프리바이오틱스 우리가족 건강Up New 뿡빵이 2018-08-19 07:26:43 76
38789 큐넷 시험 응시하기 전 핵심 짚어봐야지 New 에듀윌 2018-08-19 06:24:15 48
38788 JTBC 아는형님에 NCT 루카스 출연쓰 뺌 New 핵지 2018-08-19 05:22:10 51
38787 만렙확장과 신규지역 할렘 전설던전 테이베르스까지 더 커진 던전앤파이터 New Judy 2018-08-19 05:21:14 68
38786 로열젤리효능 로얄제리 로얄젤리 먹는법 New 건강할배 박배근 2018-08-19 05:19:50 78
38785 Fujifilm XT1/XF35mmF1.4 대왕 바베큐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대전 궁동 코니스CONNYs… New 백호랑 2018-08-19 05:18:40 48
38784 황제를 위하여 New 미음 2018-08-19 04:16:27 68
38783 80 성락교회의 절대사명 Our Absolute Mission New cubby 2018-08-19 04:15:57 75
38782 메이플 224를 달성했다. 황페쩔 New 호랑 2018-08-19 03:14:34 85
38781 글자 생방 하얗게 불태웠다 메이플 인벤/ 영상/ 녹화/ 챔스/ 유튜브반응 New horzaslk3 2018-08-19 03:13:35 78
38780 메이플 인벤 무료 커미션 ▶ 쏴인 New 어라 2018-08-19 03:12:28 59
38779 19호 태풍 솔릭 북상 연이어 20호 태풍 시마론 발생 제주도 날씨는? New 어복남 2018-08-19 03:11:32 55
38778 20호 태풍 시마론 경로 19호 태풍 솔릭 한반도 큰 피해 가능성 높아 New 상큼체리 2018-08-19 03:10:43 68
38777 Transfer아스날 여름 이적시장 정리 New 똥구 2018-08-19 02:07:44 76
38776 820회 로또 당첨 번호 102122303542 New 강연달인 2018-08-19 02:06:54 59
38775 태국 우기 7월 날씨 방콕 끄라비 파타야 옷차림 팁 New 깜썰 2018-08-19 01:04:52 47
38774 호날두 매각은 굿 초이스 마드리드에 관련한 오해들의 해명 New 치코 2018-08-19 01:03:49 79
38773 첼시맨시티 과르디올라의 위대한 전술은 계속된다. New 이타 2018-08-19 01:02:34 56
38772 월드25시 위대한 친구 잃었다..코피 아난 별세에 전세계 애도 New 박상민기자 2018-08-19 01:01:14 65
38771 허삼관 매혈기 New 물보라 2018-08-19 01:00:27 73
38770 꽃 대신 돈이 열리는 나무_허삼관 매혈기 New 더웰비러브드 2018-08-19 00:59:34 59
38769 첼시vs아스날 New 조제 2018-08-19 00:58:59 76
38768 갱강 파리생제르망 8월19일 리그앙 분석 New 마쥥가 2018-08-18 23:57:56 50
38767 2018 프랑스 트로페 데 샹피옹슈퍼컵 챔피언 파리생제르망 우승 화보 New 루카스 2018-08-18 23:56:27 67
38766 코피 아난 코피 아난 전 UN 사무총장의 서거. 정말 슬프다. New Freezer 2018-08-18 23:55:42 50
38765 유벤투스 미랄렘 피아니치 팔 생각 있다 New 샐러드 기념일 2018-08-18 23:54:54 44
38764 두니아 정혜성 점퍼 지프스피릿 제품이었어 New 마시따남도 2018-08-18 23:53:52 75
38763 영화 장산범 스릴러 스포 및 결말2017년 개봉 New 보누르 2018-08-18 23:53:09 68
38762 1819 세리에A 유벤투스 키에보 중계 호날두 데뷔전 데뷔골 기대해feat. 유벤투스 스쿼드 대박이네 New 동동이 2018-08-18 23:52:03 44
38761 2018년 8월 19일 첼시 아스날 프리미어리그 분석 New sportsdominare 2018-08-18 23:50:40 74
38760 64회차 토요일 해외축구 첼시vs아스널 토트넘vs풀햄 에버턴vs사우스햄턴 등 New 국대 2018-08-18 22:48:17 78
38759 토트넘 풀럼 8월18일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New swhzaivygkvf 2018-08-18 22:47:22 56
38758 커플N스토리 11살 연하 아이돌 남편과 사는 거요?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어요 지연수일라이 부부 New 썸랩 2018-08-18 22:45:53 72
38757 무서운영화 장산범 목소리를 따라 하는 괴물 New 김홍걸강사 2018-08-18 22:44:54 77
38756 #장산범 / The Mimic 2017 어머니의 눈물이 모든 무서움을 가려버린다. New 파천황 2018-08-18 22:44:08 69
38755 18/19시즌 EPL 1R 리버풀VS웨스트햄 후기 New 영군 2018-08-18 21:42:41 44
38754 20182019 EPL 2라운드 첼시 vs 아스널 프리뷰 New 루카스 2018-08-18 21:41:18 74
38753 코피 아난 전 유엔 사무총장 별세 노벨평화상 수상한 아프리카 가나 출신 New 예진사랑 2018-08-18 21:39:39 56
38752 EPL 2R 뉴캐슬 카디프 아스날 첼시 토트넘 풀럼 맨시티 허더즈필드 맨유 브라이튼 리버풀 크리스탈팰리스 첼… New 동동이 2018-08-18 21:38:40 70
38751 정자동 맛집 전지적 참견 시점 차돌삼합 이영자 볶음밥까지? 진대감 New 쵸묵쵸묵 어흥이 2018-08-18 21:37:06 44
38750 노벨평화상 수상한 코피 아난 전 유엔 사무총장 별세 New 최고의 마농 2018-08-18 20:34:54 64
38749 그것이알고싶다 허은정양 살인사건 2008년기사첨부 New 난이 2018-08-18 20:33:46 75
38748 홈 카페를 즐겨요.루카스나인 돌체라떼 New 따랑해 김주연 2018-08-18 20:32:22 63
38747 NCT 루카스 입덕기 잘생긴 남자 중에 제일 재밌는 아이돌 ︎ New 방구석 소녀 2018-08-18 20:31:34 58
38746 인도네시아 대통령 월급 New KWON 2018-08-18 20:30:39 77
38745 인도네시아에 온 이야기 인도네시아 대통령 선거 제도 New 미래에셋대우 2018-08-18 20:29:59 54
38744 9월 푸켓여행 날씨 습하지 않은 우기의 끝자락 New 민트콩 2018-08-18 20:28:42 53
38743 나눔로또 제820회 당첨번호_2018년 08월 18일 추첨 New 행복나눔 2018-08-18 20:27:34 80
38742 2018아시안게임 남북단일팀 VS 인도네시아 여자농구 New 에스티윤 2018-08-18 20:26:23 71
38741 눈에 띄는 tvN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들... 여섯 번째 New 우경 2018-08-18 19:24:25 52
38740 미스터션샤인 오덴세 티세트 너무 탐나 홈쇼핑 기다는 중 New 미스정 2018-08-18 19:23:24 57
38739 미스터 션샤인 김희성의 조선 냄새는 무엇을 뜻하는가 New 향기명상 2018-08-18 19:22:41 78
38738 모니터링 TVN 놀라운토요일/ OLIVE 글로벌 홈셰어서울메이트 New bnv7725 2018-08-18 19:21:23 55
38737 망원동 카페호시절놀라운 토요일 조리퐁스무디 후기 New 버녕 2018-08-18 19:20:23 61
38736 로또 십단위 연속 몇번이나 가능할까 820회 New 블랙러블리 2018-08-18 19:19:28 50
38735 부산 동호회 다이브온_인도네시아 다이빙 4일차 New 마토씨 2018-08-18 19:19:02 44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사설토토 토토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