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각시별 메이킹 대본 리딩 현장 스케치

  • 재윤
  • 0
  • 137
  • 0
  • 0
  • 글주소
  • 2018-09-10 20:50:32

[메이킹] “여우각시별” 메이킹_대본리딩_ 현장 스케치

드뎌!!!!!
여우각시별 소식이!!!!



장현성님하고 또 만났네 ㅋㅋㅋ
박해영 하고 김범주 ㅋㅋㅋㅋ
그런데 두 분 다 왜 저렇게 쑥스러워 하는 거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만든 움짤 보정보다
다음에 만든 보정이 더 괜찮은 것 같아서 ㅋㅋㅋ
ㅋㅋ
다음 보정으로 만든 움짤도 올린다




이수연!!!
수연아!!!!


SBS 새 월화 드라마 여우각시별~★


빨랑 찾아 오시라고요 ㅠㅠㅠ
오세요 ㅠㅠㅠ
목 빠짐 ㅠ


여객 서비스팀
이수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제훈
푸흐흐흐흐흐흐흐흐흐
저렇게 웃는 거 귀여웡



제훈 노메인가
눈썹 위 점이 잘 보이는 군

냥~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없어지니
중간손가락만 올라와 있어서 빵터졌넼ㅋㅋㅋㅋㅋ

마이크도 들어야 하고
대본도 들어야 하고 ㅋㅋㅋ

그 와중에 손 예쁜 거 봐
늘 정갈한 손톱



수연 여름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구글PLUS로 퍼가기 이 글을 pinterest로 퍼가기 이 글을 텀블러로 퍼가기 이 글을 redbit로 퍼가기 이 글을 whatsapp로 퍼가기 이 글을 digg로 퍼가기 이 글을 flipboard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라인으로 퍼가기 이 글을 sina로 퍼가기

실시간 핫이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토토사이트]토토사이트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자. +3 icon 토토사이트 2018-08-27 18:39:20 4,114
공지 [토토사이트]스포츠토토 토토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자. icon 토토사이트 2018-08-27 18:11:43 4,010
공지 토토사이트 추천 및 사설토토 사이트 토토추천 목록들. icon 토토사이트 2018-07-26 17:29:36 2,824
공지 토토사이트, 사설토토, 토토추천, 사설토토사이트, 토토게시판 정보를 모았습니다. +2 icon 토토사이트 2018-05-28 23:24:33 2,999
공지 사설토토%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사설토토추천┢사설토토사이트℃사설토토ⓐ토토사이트업체㎖사설토토╊ +1 icon 토토사이트 2018-05-06 15:04:00 2,038
공지 토토사이트₃토토사이트U토토추천⒩토토추천㎛토토사이트2토토사이트¥ +3 icon 토토사이트 2018-05-04 19:49:44 3,755
45256 딘트 오프라인매장 역시 듣던대로 조쿠나 ♡ New yuccana 2019-01-22 03:56:02 59
45255 오방신의 이야기. Prologue. 소개서. New 사쿠 2019-01-22 02:54:52 59
45254 일본뉴스 <이지메 모녀 자살> 피해자 부모의 메모를 무단으로 상대방에게... 학교대응에 가족불신 격화 New 페텔기우스 2019-01-22 02:54:12 74
45253 그림자 살인 괜찮네요 New vanessapruitt92 2019-01-22 01:52:52 58
45252 남포동 김선생 바른김밥 카카오프렌즈 어피치카페hearts New Lizza 2019-01-22 01:51:49 66
45251 인성 브레인성 문제적 남자 new 인턴 New 유자사탕 2019-01-22 00:50:40 41
45250 드라마 운명과 분노 이민정 주상욱 New 리틀프린스 2019-01-22 00:49:29 46
45249 김밥파는 여배우 투잡사연 New bull 2019-01-22 00:48:17 75
45248 다우니 어도러블. 나도 씀 ㅋㅋ New 극악무도 2019-01-21 23:47:27 63
45247 남진 나이 언제나 멋쟁이 New 마니마니투어 2019-01-21 23:47:09 73
45246 대학로 연극 공연 추천뉴 보잉보잉 1탄 연출가 손남목 대표와의 만남 New 아리솔 2019-01-21 23:46:42 54
45245 손남목 요리 잘하는 아내 최영완 지금은 밥 구경도 못해rdquo New 톱스타뉴스 2019-01-21 23:45:46 63
45244 자유한국당이 놓친 비대위원장 후보 박찬종의 개혁안 New 지리산참조은고사리 2019-01-21 22:44:35 57
45243 할 말은 하는 변호사 박찬종 New evergreen 2019-01-21 22:43:39 41
45242 길동 맛집 고급아바이순대 정식 New 먹사남 2019-01-21 22:43:23 62
45241 서울3대 국물 떡볶이#생활의 달인 국물 떡볶이#삼양동 순대떡볶이#삼양역주변맛집 #구삼양시장내떡볶이 New 세모 2019-01-21 22:42:39 66
45240 생활의달인 서울 3대 국물 떡볶이의 달인 삼양동 순대 떡볶이 솔직후기 New 지봉공쥬 2019-01-21 22:42:28 44
45239 창덕궁 맛집 부들부들한 보쌈이 좋은 천하보쌈 New 버럭훼인 2019-01-21 22:41:44 72
45238 2019년 1월 20일 주일 아침 예배 순서 조약돌묵상 첫 증인 New 행복한 순례자 2019-01-21 21:40:06 63
45237 <제보자들> 새 아파트 하자 논란 공익제보자의 극단적 선택 New 파란근위병 2019-01-21 21:39:31 44
45236 석촌호수 맛집단디 송리단길을 강타한 호르몬동 New 바비정 2019-01-21 20:38:12 44
45235 체리블렛을 보고 느낀점... New Freezer 2019-01-21 20:37:49 44
45234 다우니 어도러블 방탄소년단 정국이 사용하는 다우니 어도러블 덕분에 품절 사태 New Freezer 2019-01-21 20:36:42 65
45233 송리단길 맛집고도식 잠실 돼지 알등심 맛집 New 몽몽 2019-01-21 20:36:19 50
45232 써커 펀치중2병 New LittleFighters 2019-01-21 19:35:07 51
45231 다우니 퍼퓸 <어도러블> 8.5리터 향 추천 New 부엉이 2019-01-21 19:34:25 48
45230 공무원 기숙 학원을 보고 느낀점... New Freezer 2019-01-21 18:33:17 44
45229 블리블리 광채쿠션 4통쟁인 악건성 리뷰 New 슬기 2019-01-21 15:29:42 49
45228 현빈 손예진 현빈과 손예진이 데이트를 즐겼다? 또 한번 열애설이 터져 New Freezer 2019-01-21 15:29:04 59
45227 김혜윤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New 시간세이 2019-01-21 13:27:05 74
45226 허영란 따로 또 같이에 출연한 김기환♡허영란 부부 대전에서 카페 400평 세차장 운영한다고 밝혀 New Freezer 2019-01-21 12:25:45 56
45225 김혜윤 SKY캐슬의 예서 김혜윤 소속사 싸이더스HQ와 계약 언제나 꽃길만 걸으세요 New Freezer 2019-01-21 12:25:12 76
45224 차은우옷걸이 크린토피아 차은우 옷걸이 증정 프로모션 진행 New Freezer 2019-01-21 12:24:28 58
45223 난닝구 9원 감사제 이벤트가 펼쳐지는 난닝구 인기가 대단하다 New Freezer 2019-01-21 12:23:52 55
45222 FMD식단 단식 효과와 다이어트 효과를 낼 수 있는 FMD 식단이 화제로 떠올라 New Freezer 2019-01-21 11:22:08 55
45221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앤유 투피스아워코모스 블라우스난닝구 폴라니트 패션 New 민디 2019-01-21 10:20:42 75
45220 땅의 넓이 제곱미터 평수 환산/한반도 땅 전체 넓이?/1ha는 몇평/면적환산/함평나비메주ㆍ된장 New 함평나비메주 된장 2019-01-21 09:19:34 60
45219 170902 연예인 허영란이 운영하는 대전 가양동 셀프세차장 커피란 워시데이 방문후기 K3 돌고래 셀프세… New 코나 2019-01-21 09:19:02 58
45218 찾아가는 다빈치 꿈찾기 후기_면목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입학홍보대사 카운슬러 caunselor 2019-01-21 03:13:22 64
45217 선수소개 스페인 라이언 킹 페르난도 요렌테 강테 2019-01-21 02:11:55 80
45216 아틀레틱 빌바오 복귀를 원하는 페르난도 요렌테... 그 배경은 ? 앗녕뚱아 2019-01-21 02:10:55 53
45215 사마엘 미스터 황 2019-01-21 00:08:23 67
45214 드라마 나인 결말 송재정 작가 인터뷰 소레이터 2019-01-20 23:07:05 63
45213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서울 가볼만한곳 추천 배추 2019-01-20 23:06:32 57
45212 진피차토종귤 진귤 산물 만드는 방법 진피차 효능 전갈자리 뮬란 2019-01-20 23:05:59 63
45211 연희동 궁동산 궁동근린공원 홍대 연남동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곳 초이 2019-01-20 23:05:35 66
45210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기타피크 주문제작 Philip O 2019-01-20 22:03:53 50
45209 <커밍아웃ComingOut2000> 그 뜻일 수도 혹은 아닐 수도... 미래청년 2019-01-20 22:02:28 66
45208 광동 경옥고 가격부터 효능까지 천성인법무사 2019-01-20 21:00:51 48
45207 책 노동의 종말 여름숲 2019-01-20 21:00:16 60
45206 <노동의 종말> 노동이 사라진 미래 인간은 말馬의 운명을 쫓을 것인가? 짱구아빠 2019-01-20 20:59:25 78
45205 도슨트의 재미있는 이야기 입체파 표현주의 미래주의 다다이즘 주주 2019-01-20 20:58:49 70
45204 킹블랙타이거새우 버터구이 손질 방법까지 자세하게 미니비 2019-01-20 19:57:47 82
45203 정릉 맛집 봉화묵집 건진국수 경상도국시의 참맛 요세프 2019-01-20 19:57:27 50
45202 몽골여행 1.2. 첫 몽골식 점심. 초이왕 소태차 호쇼르 널리 2019-01-20 19:56:24 76
45201 이 테임즈가 우리 테임즈냐? MLB의 에릭 테임즈 스윙맨 2019-01-20 19:56:05 72
45200 무실동 고기국수 원주 초계국수 청와대 feat.알리 아이폰케이스 상아 2019-01-20 19:54:57 47
45199 이유리 아는 형님을 쥐락펴락 했던 이유리 이 누나... 너무 재미있어요 Freezer 2019-01-20 18:54:00 44
45198 에릭 테임즈가 KBO에 남긴 흔적들 Ep.3 반놀 2019-01-20 18:52:55 48
45197 유아인 실물 서타이거 2019-01-20 17:51:32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