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사이트 사설토토 사설토토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엔조최재훈 촬영드레스 가봉 다이렉트결혼준비

  • Sunny Rolen
  • 0
  • 95
  • 0
  • 0
  • 글주소
  • 2018-09-11 22:37:50





저 주말에 드디어 촬영드레스 가봉하고 왔습니다요!!
제가 촬영대와 본식때 입을 샵은
엔조최재훈 이에용 ^^
어렵게 어렵게 고른 이곳!
꼭 맘에 드는 샵으로 기억에 남길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드레스투어를 5군데를 다녀왔잖아요~
잘 모르실까봐 ..
보통은 두세군데 많이 가시더라구요 ㅋㅋ
근데 저는 선택장애도 심하면서 다섯군데를 다녀오고야 말았네요
욕심이 많았나바여 .. ㅋㅋㅋ
결국 여기로 할꺼면 사실 첨부터 지정할걸 그랬나 싶기도 ㅋ
제가 처음부터 생각했던 샵이기도 했거든요 ㅋㅋ
사실은 엘리자베스 시그니처더화이트가 제가 입고 싶었던 곳이긴하지만..
가격이 후덜덜하기때문에
주변에서 구지 그럴필요 있냐 극구 말리셔서
제 스스로 제 자신을 위로 하며 내려놓았지여 ㅋㅋ
뭘 입어도 이쁠거야 하면서 (공주병 아님 .. )ㅋㅋ
그렇게라도 해야지 안그럼 너무 속상할 것 같더라구요 ㅋㅋ
여튼 최종으로 고른 샵이 맘에 들어서 다행이긴하지만
투어라도 해볼걸 하는 마음이 계속 남긴하지만 ㅋㅋㅋ
이제 정말 포기하려구요


엔조최재훈 촬영드레스 가봉 다이렉트결혼준비



짜잔!!

풍성스타일중에 고른거이구용 !!
계란후라이샷?? ㅋㅋ 요거 다 찍으시더라구요
촬영때 많이 찍으니까 이렇게 앉아보라고 하시더라구용
아!
제가 촬영하는 스튜디오는 플리트비체 스튜디오에요 ~
여기에도 이런컷이 있기 때문에
저는 시작전부터 풍성은 완전 빵터져야 된다구 미리 말씀드리고 시작했어요 ㅋㅋ

여기서 ~~
제가 촬영드레스 가봉하기전에 정말 중요한점!!!
일단 이번에 제가 완전 아쉬웠던건 ..
미리 입고 싶은 드레스를 캡쳐해서 많이 보여드리지 못했다는 점.. (1개 캡쳐함 ㅋ)
촬영드레스를 많이 보지 못하고 갔다는 점 .. ㅠ

사실 이유가 있었어요 ..
드투 왔을때 본식드레스는 사실 쭉~~ 걸려있어서 제가 고를수도 있고 한다는게
상당히 저한테는 메리트가 있었거든요 ..
후기에도 검색을 했는데 촬영드레스도 고를수 있다는걸 보고 간거져 ..
최근꺼 보지두 않구 .
근데 갔더니 공사하면서 이제는 그렇게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으엉 ㅠㅠ
그래서 조금 멘붕 . ㅋ 은근 기대했는데 내가 고르고 싶었는데 ..
많은 디자인을 보고 싶었거든요 (저는 욕심이 많은 예신이니까여 .. ㅋ)
사실 그래서 입고 싶은 드레스를 사전에 검색 안한것두 있었어요 .. ㅠ
그래서 추천해주신 웨딩드레스로만 입어보긴 했는데 ..
나중에 왜이렇게 아쉽던지요 ㅠㅠ
물론 예쁜거 골라주긴하셨지만요 ..
제가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의 드레스는 못입어봤더라구요 ㅋ
막상 저기 위에 올라가서 같은 라인의 다른디자인의 드레스를 고르는게
정말 얼마나 어려운지 아시나여 ?
남친이 사진을 찍어서 보여주긴했지만 왜이렇게 디테일이 자세히 안보였는지 ㅠ
가봉 다하고 나와서 바꿀까 이런생각을 몇번을 하고
담날 인터넷검색해보고 완전 내스타일 보고 후회를 하고 ..
정말 다시하겠다고 말을할까 한참 고민을했지만 ..
그냥 꾸욱~~ 참았따네여 .. ㅋ

예신님들!
후기 미리미리 많이 보시고
캡쳐하는거 잊지마세요! ㅠ
저같이 후회하지마시구 ㅠ


엔조최재훈 촬영드레스 가봉 다이렉트결혼준비



촬영드레스는 건물 2층 피팅룸에서 입어보게 됐어요
안내데스크도 2층에 있는데 바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내부가 역시나 꽤크고 좋아용
본식드레스 입어봤던 곳이랑 거의 맞먹음
사진찍기에도 좋구
가족들도 앉아서 보기에 너무 좋구~~


엔조최재훈 촬영드레스 가봉 다이렉트결혼준비




드레스를 입었을 때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만들어주는
그레이와 골드의 조합!!
역시나 사진찍었을 때 드레스분위기를 확 살려주더라구요!!
저 큰 전신거울 상당히 마음에 들었구요
단상 크기도 적당해서 좋았구요


엔조최재훈 촬영드레스 가봉 다이렉트결혼준비



ㅋㅋㅋ 넘나 웃기지 않아여 ? ㅋ
엄마, 남친, 여동생 둘 ㅋㅋㅋ
너무 자기들끼리 웃고 떠들어서 너무 시끄러워 죄송했어요 ㅠ
조금 민망했는데 웃는걸 못웃게 할 수도 없고
제 굴욕사진을 보고 그렇게 웃었더라구요 ㅋ
굴욕사진 안나오게 하려면 그냥 표정을 한결같이 하고 있어야될 것 같아요 ㅋ
촬영때도 그리해야지
분명 또 굴욕사진 찍고 엄청 웃을듯 ..

이번에 제 드레스를 골라주신 실장님은
저번에 드레스투어할때 입혀주셨던 같은 분이 오셔서 해주셨어요
워낙에 말씀도 잘 하시구
어울리는 드레스도 잘 골라주시고 그래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투어였는데
같은분이 오셔서 좋았어요 ^^



엔조최재훈 촬영드레스 가봉 다이렉트결혼준비



풍성드레스는 두벌을 골라주셨어요
이 둘중에 고르면 된다는게 좀 아쉽긴 하져 .. ㅠ
가슴부분은 하트라인으로 역시나 촬영때 빵터질 수 있는 그런드레스로 가져오셨어요
하나는 진주비즈가 가득한 하나는 꽃으로 레이스가 가득한
비슷해보이지만 입어봤을때 분위기는 정말 다르더라구요
진주비즈는 조금 고급지고 차분한 느낌
꽃레이스는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

저는 당연히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의 꽃레이스를 선택
조금 다른 스타일로 보여주셨어도 좋았을 것 같긴하지만
저한테 딱 어울리는 드레스를 가져오셨을거라 믿고 .. ㅎ



이렇게 한가지 드레스로 오프숄더? 여튼 이런느낌도연출 할 수 있구요
이렇게 하니까 겨드랑이 살이 좀 가려지니까 좋으네여 ㅋㅋㅋ
그리고 조금더 여성스럽고 차분한 느낌이 들더라구용
앉아서 찍을때도 꽃레이스 덕분에 여성스러움이 물씬 ㅋㅋㅋ
풍성드레스는 정말 고민도 안하고 잘 고른 것 같아요




ㅎㅎ
딱 맘에들어유



고르지 않은 드레스 아쉬우니 이렇게라도 올려주기 ㅋ
제가 키가 커서 그런지
단상에 올라가면 단상이 원래 안보여야 되는 것 같은데 ㅋㅋ
이렇게 보여버리네여 ㅋㅋㅋ



이제 두번째로 고른 머메이드 웨딩드레스
음.. 세벌 고를 수 있는데
보통 풍성라인 레이스머메이드 실크드레스 이렇게 많이 고른다고 하더라구요
머메이드는 변형이 안되는 레이스가 많은 드레스로 고르게 됐어요
실크가 아예 민자이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많이 연출할 수 있고
촬영할 때도 제일 많이 입고 찍게 될거라고 하시더라구용
그래서 그건 뭐 고민할 필요도 없을 것 같으니
풍성다음 바로 머메이드를 보여주셨어요

이 세가지 중에 고르면 되는거였는데 ..
엔조최재훈 피팅룸이 조명이 밝은편이어서
얼굴은 굉장히 리얼하게 나오고 ㅋ
드레스패턴이 잘 안찍히게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어떤사진은 잘나오고 어떤사진은 잘 안나오고
레이스패턴이나 자세한 디자인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카메라를 잘맞춰서 찍으셔야 될 것 같아요
가운데 드레스는 제가 한개 캡쳐한게 있다고 했잖아요
바로 그 디자인이랍니다.



사실 안예쁜 드레스가 없죠 !
역시 엔조최재훈이구나 싶긴 했어요
컨디션도 너무 좋았던 것 같고
다른데는 보지않아서 모르겠지만
드레스컨디션 안좋다는 후기 있는 곳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뭐 그런걱정 전혀 안하셔도 되요
관리 너무 잘되어있음 !!

이건 선택되지 않은 드레스인데여
일단 도비실크드레스를 할꺼기 떄문에
사진으로 조금 밋밋해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패스했어요
근데 또 집 오는길에 보는데
왜 또 예뻐보이노 ...ㅋ
윗쪽 어깨라인이 정말 예뻤던 것같아요
윗쪽이 조명땜에 잘 안보이져 ㅜ
상당히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드레스였네요 ㅎ




입은 왜저러고 있는지 .. ㅋ
이것도 아쉽게도 선택되지 않았지만
이렇게 보니 또 상당히 예쁨 ㅋ
사실 이걸 선택할까 싶기도 했어요
고를때는 몰랐는데 가슴라인부터 어깨라인까지가 너무 예쁘고
중요한건 허리가 굉장히 잘록해보인다는 사실! ㅋㅋ
레이스가 전체적으로 들어가있어서 심플한 느낌보다는
은은하게 화려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너무나 흔한 디자인이었다는 점 ..
사실 이런 모양의 드레스 워낙에 많이 봐서
조금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언제또 이런걸 찍겠어? 하는 생각으로 .. ㅋ
조금 더 임펙트있는걸 골라 볼까 싶었던 것 같아요 ..



일단 이렇게 몸의 라인을 쫙 살려주니까 ..
촬영드레스로는 완전 최고일듯요!
이건 지금 쓰는 이순간에도 상당히 고민되네여 ㅋ
이유는 아래 바로 제가 고른 드레스가 나오는데 ..
입어봤을땐 몰랐는데 거기서 사진으로 봤을때도 눈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사진으로 보기엔 보트넥라인처럼 되어있는 라인이
더 여성스럽고 라인이 이쁜것 같더라구요 ㅠ




이게 바로 제가 최종으로 고른 드레스~
상당히 화려하지여 ? ㅋ
본식드레스는 비즈감과 레이스로 화려함을 느꼈다면
촬영드레스는 이렇게 고급진 레이스로 여기만의 느낌을 뿜뿜 풍겨주는!!




뒤가 이렇게나 훅훅 파인
파격적인 스톼일!!
실장님께서 강추해주셨는데
언제 또 이런거 입어 보겠냐고 .. ㅎ
맞아요
제가 또 언제 이런거 입어보겠어요
제가 평소에도 워낙에 화려한거 좋아하는데
정말 제 취향에 딱 맞는 드레스를 골라 주신거죠 !!
이렇게 나중에 사진으로 보니까
확실히 허리라인이 다른것보다 조금 덜해보이긴 하더라구요
그치만 저에겐 도비실크드레스가 있었기 때문에
허리라인은 조금 포기하기로했어요 ㅋ
일단 전체적으로 화려함이 너무나 맘에 들었으니까 .. ㅋㅋ

근데 저 가슴부터 올라오는 어깨라인때문에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몰라요
다른 후기들 검색해보니까 제가 생각한 것보다는
라인이 괜찮길래
더이상검색 안하구 더 생각안하기로 마음먹었어요 ㅋ
제 의견도 중요하지만 보는 사람들의 의견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만장일치로 이 드레스를 골라주셨기 때문에
믿어보기로! ㅎㅎ





그나저나
담주 촬영인데 웃는연습 좀 더 해야될 것 같아요 ..
여행다니면서 사진찍는건 괜찮았는데
막상 이렇게 스튜디오 촬영을 한다 생각하면서 웃으니까
왜이렇게 어색한 웃음이 나오고
얼굴이 이상한지 ..
유경험자 잇님들!
저에게 도움을 좀 주세요
어떻게 하면 잘 웃을 수 있는지 ㅋㅋ
지금도 일하면서 포스팅을 하면서도
계속 이빨보이고 웃는 연습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마지막 라스트!!
대망의 도비실크
드투때도 그렇고 드레스 입었을 때 가장 부담스러웠던 ㅎ
라인이 쫙~~ 드러나주는 ..
겨드랑이 살도 누가 좀 데려가줬으면 ㅋㅋ
촬영 할때는 패드를 넣어주신대여 .. ㅋㅋㅋ 어후 정말
이렇게 밀착되니까 스킨색 속옷 필수!!
예신들의 후기를 폭풍검색후
유니클로 속옷이 좋다는 후기 발견!!
울트라 심리스 쇼츠(힙허거) 스킨색과 흰색을 각 한장씩 구입했는데
안입은것 같은 느낌의 속옷 ㅎ
한개당 7,900원인데 ..
값어치를 하긴하는듯하더이다 .. ㅋ
라인이 전혀 안드러남 ㅋ
평소에도 노라인을 입는데 .. 그래도 자국이 날때가 있거든여
힙탄력 시급 ㅋ
근데 얘는 전혀 그런게 없더라구요 ㅎㅎ





도비실크는 이렇게 볼레로로 여러가지 연출이 다 가능!
촬영 당일은 이거보다 더 많은 볼레로를 챙겨주신다고 했는데
미리 확인할 수는 없었어요
솔직히 이날 보여주신 볼레로는 그리 맘에 드는게 없어서
조금 걱정이 되긴하지만 ..
알아서 잘 보내주실거라 믿어야겠죠 ?

아 그리고 집 오는 길 이거저거 잘 체크한다 생각했는데 ..
베일을 체크 안하고 옴 ㅋ
어후 정말 덜렁이 . ;;
본식드레스볼때 정말 베일이 갑오브갑이었으니까 ㅎ
혹시 몰라 다이렉트결혼준비 플래너님한테 카톡으로 전달 부탁드렸더니
롱베일 숏베일 온다고 하더라구요 ㅎ
티아라 악세사리도 넉넉히 예쁜거 챙겨달라고 부탁까지 하셨다고 ㅎ
플래너님 완전감솨! ^^

막상 촬영을 앞두니 궁금한게 엄청 많아지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웨딩슈즈도 준비하시던데
저는 웨딩슈즈도 구매 안함 ㅋ
예복맞춘 업체에서 하나 빌려준다 하시고 엔조최재훈에서도 하나 보내주신다하구
플리트비체 스튜디오에도 있는걸로 알고 있어서 구지 필요 없을듯하여 구입안했어요
그리고 웨딩브라도구매하시는 분들 많이 봤는데
저는 그냥 샵에서 주는거 착용하려구용
가봉할때는 웨딩브라를 두개하고
촬영때는 안에 누브라를 하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누브라 착용하고 웨딩브라 한개 착용하기로 했어요!
가봉하러 간날도 혹시 몰라 누브라 챙겨갔는데
안하고 입었어요 ..
캡이있는 드레스도 있고해서
혹시라도 볼륨이 고민이신 분들은
누브라 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촬영날은 거들입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스타킹두~
날씬해보이고싶어 입을까 했는데 그냥 햄라인 속옷이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




제가 드레스 자세히 많이 보여드릴라구 사진 마니 올렸는뎅
도움이 되시길!! ㅎ

동생이 예쁘게 찍어준 사진
남친 어머니께 보내드렸더니
이사진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해놓으셨다구
캡쳐해서 보내주셨어요 ㅎㅎ
아 정말루 저 사랑받는 며느리 될 것만 같아효오~ ㅋㅋㅋ

너무 예쁘다고 칭찬해주셔서 기부니가 어찌나 좋던지 ^^
이 좋은 기분으로 담주촬영까지 예쁜 표정으로
잘찍고 올께용 ㅎㅎ


다이렉트결혼준비 까페에서
비동행웨딩플래너와 함꼐 결혼준비중입니다~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내가 직접 알아볼 수 있어요!
예신들이 직접 작성한 솔직담백한 후기들과 함께요^^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


다이렉트결혼준비까페로 결혼준비하면 좋은 점!!

1. 스드메 견적을 원가로 받아보고 저렴하게 진행
(사이트에 스드메 견적이 모두 오픈)
2. 비동행플래너와 함꼐 진행하면서 플래너수당이 제외되기떄문에
동행플래너보다 저렴하게 준비가능!
3. 실제로 예신들이 이용한 솔직한 후기가 까페에 아주 많음!
4. 카페나 블로그 활동으로 쌓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여
웨딩품목부터 스드메 비용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요!

동행플래너와 비동행플래너 견적을 받아보시고 비교해보세요!

추천인 "폼뿌꾸"
입력하시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30,000포인트 적립 가능!!
처음에 가입할 때 안하면 나중에 탈퇴하고 재가입해도 못받게 되니까
꼭!!! 첫 가입할때 입력하시고 포인트 챙기세용!!

추천인 : 폼뿌꾸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구글PLUS로 퍼가기 이 글을 pinterest로 퍼가기 이 글을 텀블러로 퍼가기 이 글을 redbit로 퍼가기 이 글을 whatsapp로 퍼가기 이 글을 digg로 퍼가기 이 글을 flipboard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라인으로 퍼가기 이 글을 sina로 퍼가기

실시간 핫이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토토사이트]토토사이트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자. +3 icon 토토사이트 2018-08-27 18:39:20 362
공지 [토토사이트]스포츠토토 토토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자. icon 토토사이트 2018-08-27 18:11:43 365
공지 토토사이트 추천 및 사설토토 사이트 토토추천 목록들. icon 토토사이트 2018-07-26 17:29:36 742
공지 토토사이트, 사설토토, 토토추천, 사설토토사이트, 토토게시판 정보를 모았습니다. +2 icon 토토사이트 2018-05-28 23:24:33 2,028
공지 사설토토%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사설토토추천┢사설토토사이트℃사설토토ⓐ토토사이트업체㎖사설토토╊ +1 icon 토토사이트 2018-05-06 15:04:00 992
공지 토토사이트₃토토사이트U토토추천⒩토토추천㎛토토사이트2토토사이트¥ +3 icon 토토사이트 2018-05-04 19:49:44 1,783
41565 임재욱 박선영 사주 궁합 천리안 선생 2018-09-11 22:43:36 99
41564 유웨이어플라이/진학사어플라이 2019 서일대학교 수시 1차 원서접수 시작 서일대학교 2018-09-11 22:42:21 88
41563 칸탈로프 멜론 효능 별 다섯개 만점 키드 2018-09-11 22:41:13 82
41562 프랑스 칸탈로프멜론 3주변화 솔직후기 뮤즈 2018-09-11 22:40:19 64
41561 결혼준비 드레스투어 엔조최재훈 바다뱀 2018-09-11 22:39:17 81
41560 엔조최재훈 촬영드레스 가봉 다이렉트결혼준비 Sunny Rolen 2018-09-11 22:37:50 96
41559 라이프 15회 줄거리 이보훈 그리고 구승효 권우성 2018-09-11 22:36:03 84
41558 라라랜드 그레이스 리의 필리핀 상위 1% 라이프 TV CHOSUN 2018-09-11 22:34:29 76
41557 위수령 폐지 68년만에 의결 위수령이란 무엇인가? 레이븐정 2018-09-11 22:33:02 73
41556 윤서인 징역 1년 구형에 무죄 주장하는 이유? 레이븐정 2018-09-11 22:31:22 71
41555 검찰고故 백남기씨 유족 명예훼손 윤서인 김세의 징역 1년 구형 바람처럼 2018-09-11 21:29:37 63
41554 백남기 유족 명예훼손 김세의윤서인 징역 1년 구형 진주강씨 강진원 2018-09-11 21:29:23 59
41553 여우각시별 이제훈x채수빈 조합이라니_ MoonSoL 2018-09-11 21:29:11 98
41552 이제훈 새드라마 여우각시별 줄거리 캐릭터 린리니 2018-09-11 21:27:50 78
41551 최강욱의 최강시사 심상정 기무사란 독사의 이빨은 뽑지 않고 독성만 30% 줄이나?rdquo 심상정 2018-09-11 21:26:21 65
41550 안효섭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1316 고백할거야 센치한 박양 2018-09-11 21:26:00 89
41549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결방 ㅜㅜ 승짱 2018-09-11 21:25:06 67
41548 크레센도 국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수시접수 시작했어요 히정쌤 2018-09-11 21:24:26 63
41547 마쉬왕의 딸 카렌 디온느 크레센도 에다니만도 크레센도 수비토 포니 2018-09-11 21:22:48 62
41546 여상규 법제사법위원장 18.09.10 이석태 헌법재판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영상 국회의원 여상규 2018-09-11 20:20:34 91
41545 조관우 이름 풀이 <사람이좋다 이혼 부인 재혼 연기 늪 노무현음악회 조통달> Hot 이근혁 2018-09-11 20:20:08 102
41544 한국 VS 칠레 친선전 선발 라인업 발표..손흥민 또 선발? TrentK 2018-09-11 19:17:42 82
41543 한국vs칠레 축구 상대전적은? 칠레 피파랭킹 알아보자 생각보다 높네요 괜찮은소개팅 괜찮소 2018-09-11 19:16:28 65
41542 비달사순 워크샵 1/풍무동미용실/김포미용실/누벨바그헤어살롱김포풍무점 진정성 2018-09-11 19:14:43 87
41541 황희찬 황의조 논란으로 보는 우리나라 네티즌 수준 떵쒸 2018-09-11 19:13:39 73
41540 #1 석고 소묘 아리아스 우측면 risin 2018-09-11 19:12:03 75
41539 2017 컨페드컵 2017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칠레vs포르투갈 브라보 골키퍼의 원맨쇼 Jinyu 2018-09-11 19:11:18 63
41538 일본 코스타리카 중계 추천해줄게 bomda9894 2018-09-11 18:09:02 89
41537 2018 한국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 한국 칠레 중계 손흥민 휴식 우기 2018-09-11 18:07:31 61
41536 이은애이영진 헌재재판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실시 신형수 현 언론인 2018-09-11 17:05:14 75
41535 인천입시미술벤투 2번째 평가전 한국 칠레 라인업 인천본원 원장 김태영 2018-09-11 17:04:22 93
41534 한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한민국 VS 칠레 일정 틔움출판 2018-09-11 17:03:26 92
41533 박지성이 조기축구회를 뛴 이유 그리고 한국 칠레 경기 요가하는 남자 2018-09-11 17:02:30 76
41532 한국 칠레 축구친선경기 손흥민 한국 vs 비달 칠레 누가 이길까? 빈 들녘 2018-09-11 17:01:20 57
41531 유신 몰락을 재촉했던 위수령 오늘 공식 폐기 포세이돈 2018-09-11 17:00:31 59
41530 축구 경기 하이라이트 베스트 스킬 museroute 2018-09-11 15:58:37 89
41529 9월11일 국제친선 일본 코스타리카 김실장 2018-09-11 15:56:58 58
41528 국방부25시 위수령 68년만에 역사 속으로..폐지 입법 예고 박상민기자 2018-09-11 15:56:09 93
41527 박근혜 탄핵 1년 | 박근혜가 가져다 준 긍정 효과 7가지 근데 위수령얘기는 뭐지? 벽송 2018-09-11 15:55:15 69
41526 한국축구 친선경기 벤투 감독 데뷔전 대한민국 vs 코스타리카 라인업 및 리뷰 Hot YEONG SEOK 2018-09-11 14:52:40 100
41525 한국vs코스타리카 벤투 감독 축구 친선경기 데뷔전 소집명단 확인 꾸레 2018-09-11 14:51:42 91
41524 메이저리그 템파베이 최지만 9회말 끝내기 홈런 바람처럼 2018-09-11 14:50:15 90
41523 사기 피소 핫펠트 예은 아버지 사업설명회 참석 여부가 법적 쟁점 법률N미디어 2018-09-11 14:49:07 94
41522 그룹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 대만 팬 미팅 취소 논란 바람처럼 2018-09-11 14:48:06 64
41521 블루드래곤 이청용 VfL보훔 입단 어떤 팀? 꾸레 2018-09-11 13:46:29 58
41520 최지만 생애 첫 MLB 끝내기 홈런 작렬 Freezer 2018-09-11 13:44:45 81
41519 2019년 근로장려금 지급대상 규모 확대 시행 예정이라고 하네요... 건라이프 2018-09-11 13:44:01 87
41518 2018 근로장려금 2차 신청일 센트럴치과의원 2018-09-11 13:42:56 73
41517 이청용 분데스리가 2부 보훔 계약 완료 JTBC 좋겠네 포가 2018-09-11 13:41:32 95
41516 이청용 VfL 보훔 이적 그리고... 축구인 2018-09-11 13:40:37 81
41515 최지만 끝내기 홈런 영상 미쳤다 멋지다 VIBE강철민 2018-09-11 12:38:33 80
41514 에이플러스에셋그룹 여현수 지점장 쁘띠거니 2018-09-11 12:36:57 64
41513 여현수 배우 은퇴하고 재무설계사 됐다 시간세이 2018-09-11 12:35:14 58
41512 강성훈 여자친구 팬클럽 사태 결국엔 분노터진 팬들 GSR 글로벌 2018-09-11 12:33:44 90
41511 벤투호 두번째 평가전 한국 칠레 라인업 로데오안경 서울대 2018-09-11 11:32:10 72
41510 【청도명소/맛집】 청도용암온천 가마솥 시골곰탕에서 몸도 마음도 힐링 데인 2018-09-11 11:31:02 60
41509 청도 용암온천 베니키아호텔 아쿠아테라피 땀줄줄ㅋㅋ 엘디아 2018-09-11 11:30:04 79
41508 이은애 헌법재판관 후보자 판사 재직중 위장전입 7회 호명 2018-09-11 11:29:03 60
41507 이은애 헌법재판관 지명자 동성혼 합법화 국민합의로 신중히 GMW연합 2018-09-11 11:27:42 59
41506 청년자활사업단 자활장려금에 대해 알아보아요 보건복지부 2018-09-11 11:26:39 65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사설토토 토토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