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토토 사설토토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방콕 맛집 살라 라타나코신 루프탑바 후기 x 가는법

  • 샬라
  • 0
  • 73
  • 0
  • 0
  • 글주소
  • 2018-06-15 00:02:51
방콕 맛집 살라 라타나코신 루프탑바 후기 x 가는법
방콕 맛집 살라 라타나코신 루프탑바 후기 x 가는법

이런저런 오해가 무성했던 (ㅋㅋ)
살라 라타나코신 루프탑바 ,


방콕 살라 라타나코신 레스토랑 사전 예약 x 루프탑바 할인 받기
방콕 살라 라타나코신 레스토랑 사전 예약 x 루프탑바 할인 받기방콕 왓아룬 사원 바로 맞은편 , 아름다운 ...
charla1005.blog.me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 :)

일단 !

살라 라타나코신은 일단 호텔이구요 -
호텔 내 레스토랑, 루프탑바를
많이 들 이용하시죠~

예약이 되는건 살라 라타나코신의 레스토랑 ,
그리고 루프탑바는 (그래봤자 높지는 않아요ㅋ) 예약이 되지 않고
그냥 오픈 시간부터 차례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일단, 살라 라타나코신을 찾아가보자 !

방콕 맛집 살라 라타나코신 루프탑바 후기 x 가는법

사톤 선착장에서
익스프레스 보트를 이용해 가려고 해요~

방콕 맛집 살라 라타나코신 루프탑바 후기 x 가는법

또 제대로 안보고
페리 보트 (오른쪽) 쪽으로가서 기웃거리다가 ,
잘못된걸 알고는 ㅋㅋ
왼편 익스프레스 보트로 갑니다 ㅋㅋㅋ
차오프라야 익스프레스 보트, 왼편 이용 !

방콕 맛집 살라 라타나코신 루프탑바 후기 x 가는법

이렇게 럭셔리 한 보트는...
만다린 오리엔탈로 가는 보트 ^^^^

살라 라타나코신으로 가려면 ,
오렌지 깃발 노선을 타는데
바로 앞 역에는 정차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

왓아룬 선착장에 내려서
횡단하는 보트 (4밧)로 환승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몰랐기때문에......
난리도 아니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사람도 많고 ,
여기 정리하시는 직원언니가
너무 무섭게 소리를 질러서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일단 강을 계속 가다보면
손님이 계속 늘어늘어 나중에는 복잡해져요 .

사요나라 이츠카의 OST 가
머릿속에서 자동적으로 플레이
ㅋㅋㅋㅋ

정확한 방송, 안내가 없기때문에
또- 배는 너무 정신이 없기때문에
구글맵을 켜서 보고 갔어요 :)

그래도, 못내린건 왜때문이지.....

다시한번 더 ,

왓아룬 선착장에 내리신뒤에 -
위로 더 올라가서
건너편으로 횡단하는 4밧 보트로
환승해야,
살라 라타나코신으로 가는 선착장에 닿습니다 !

명심 또 명심 !
아니면 저처럼 난리난리 바가지 부르스를
추게 됩니다 ^^^^^^^^^

이런김에 왓아룬도 멀찌기서 구경
ㅋㅋㅋㅋㅋ
내 여행은 언제나 왜 이러지

석양 역광 이라 예쁘게 찍을 자신없어서
그냥 대충 찍고 옮겼다고 한다.....

원래는 살라 라타나코신 루프탑 바에서
석양부터 야경까지 다 찍으려고 한건데...
여기서 해메이는 바람에
이미 하늘이 핑크가 되버려서
막 너무 정신이가 없고요...ㅠㅠ

이게...왓포인가요....?
ㅋㅋㅋㅋ


저 아는게 뭐죠....?


횡단보트를 탔는데
또 너무 안떠나는거...
이미 핑크핑크 하늘....

에라 모르겠다
^^^^^

맞은편 저 네모네모 한곳이
살라 라타나코신입니다 -
이미 루프탑바는 그득해보이고
모두가 한 방향만 보고있어요

아, 망했다 싶었던 순간
ㅋㅋㅋㅋ

내렸는데......
구글이 가란데로 갔더니

뭐야 ㅠㅠ 여기 어디야 ㅠㅠ
왜이렇게 무서워....ㅠㅠ
빙 둘러가야 좀 정상적인 길이고,
최단시간으로 검색해서 가면
이렇게 뒷골목 st. 길로 가게되니
이 점도 명심 ^^^^^

그렇게 도착한 살라 라타나코신 ,

이토록 성의 없는 사진....
그 당시의 나를 말해줍니다
ㅋㅋㅋㅋㅋ

로비에 들어서서
루프탑 바 가고싶다고 했더니
계단을 따라 올라가라고 하더라구요

따라 올라가는데
빙글뱅글빙글뱅글

그렇게 오르니
또 빙글뱅글빙글뱅글
ㅋㅋㅋㅋ

올랐더니 이미 해는 다 사라졌고 -
딱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정면 하이체어 바테이블도 다 차버렸더라구요 ,

힝, 돌아갈까 싶었던 순간
엄청 친절했던 러시안가이가
자기 가방 치워줘서 ㅋㅋㅋㅋ
극적으로 앉았다는 이야기...
흑흑 감사해요 ㅠㅠ

가방을 치워준 그 분이, 나더러 -
'직업이 뭔데 카메라 들고 뛰어다니냐'
그래서
'나? 블로거~'

그랬다가 그분이 빵터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심하게 빵터져서 나도 놀라고
ㅋㅋㅋㅋㅋ


앞으로 그냥 내 신분은 숨기기로해......

암쪼록, 안전 착석 후 -

290밧 짜리 모히또 한잔 주문 !
맛없음 술도 안들어갔는지
취함 1도 없음 ㅋㅋ

그냥 왓아룬 보러가는
루프탑바였.....

다행이 이 장면은 안 놓쳐서 다행......

좀더좀더 핑크 그레이 하늘으로 변하고
왓아룬도 점점 더 예뻐지고 :)

자꾸 러시안가이가 영어로 말시켜서
가뜩이나 영어 모자란데 !!!!!!


사진도 못찍겠고, 영어때매 머리아프고

왜 영어의 필요성을
방콕에서 느끼고 온건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그 분덕분에 이렇게 촬영했으니
만족만족 !

이렇게 최적의 -
내가 가장 원해왔던 색감의 사진을 남기고 !

이렇게 발 사진이 나오는 순간부터는
촬영은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야경에 약합니다 ㅠㅠ
야경 과외좀.....

암튼 그 이후부터는
안되는 영어로 프리토킹 작렬.....

내가 말해놓고
내가 어이가 없어서
내가 빵터지는 상황이
자꾸 일어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뉴욕에 산다고 ,
뉴욕 놀러오면 연락하라 그래서
응~ 그랬는데
뉴욕에는 갈일이 없고......


답사 차원에서
너도 서울오면 연락해~ 그랬는데
진짜 연락올까봐 두려워하고 있다는 후문



나도 그랬고,
내 옆에 앉았던 방콕 가이도 그랬고,
이 외에 대부분의 이들은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는
바 테이블 ㅋㅋㅋ

한때 중국언니들이
엄청 드레스업해서 바테이블 앉았다가
너무 다들 찰칵거리니
다른자리로 옮기더라능
ㅋㅋㅋㅋㅋ

뒷편 사원에도 불이 밝았는데 ,
분명 이웃님의 사진에선 엄청 아름다웠는데
왜 때문에 저는 이렇게
그냥 꼬깔콘 같은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한 어둠이 내리고 ,
사실 너무 예쁜데
몸은 피곤하고
머리도 피곤하고 (?)
사진은 계속 형광물체만 찍히고
그냥 바로 일어났어요 ㅎㅎ

살라 라타나코시에서 가장 예쁜 시간은
해가 저무는 석양시간이 아닐까 싶어요 :)
원래는 여기서 택시타고 카오산 넘어가려고 한건데

.....
체력 바닥
(ㅋㅋㅋㅋ)
또 이렇게 호텔 라운지로 기어갔다능....
난 라운지가 문제야 항상
ㅋㅋㅋㅋㅋ

여기가, 2층의 레스토랑이예요 :)
처음 제가 예약했던곳 !
뷰는 루프탑바도 멋져요 :)
식사보다는 가볍게 야경 즐기고싶으신분들은
루프탑바를 더추천 !
(식사는 은근 비싸다고..ㅎㅎ)


Sala Rattanakosin Bangkok
39 ถนนมหาราช แขวง พระบรมมหาราชวัง Khet Phra Nakhon,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200 태국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위치 한번 기막히게 잡은
살라 라타나코신 ㅎㅎ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구글PLUS로 퍼가기 이 글을 pinterest로 퍼가기 이 글을 텀블러로 퍼가기 이 글을 redbit로 퍼가기 이 글을 whatsapp로 퍼가기 이 글을 digg로 퍼가기 이 글을 flipboard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라인으로 퍼가기 이 글을 sina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

실시간 핫이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토토사이트, 사설토토, 토토추천, 사설토토사이트, 토토게시판 정보를 모았습니다. +2 icon 토토사이트 2018-05-28 23:24:33 442
공지 사설토토%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사설토토추천┢사설토토사이트℃사설토토ⓐ토토사이트업체㎖사설토토╊ +1 icon 토토사이트 2018-05-06 15:04:00 286
공지 토토사이트₃토토사이트U토토추천⒩토토추천㎛토토사이트2토토사이트¥ +3 icon 토토사이트 2018-05-04 19:49:44 479
33484 한국전 앞둔 스웨덴을 흔드는 즐라탄 New by 글쓴이 2018-06-18 19:57:16 63
33483 MBC 스포츠플러스 한만정 해설위원 망언. New 라블라나 2018-06-18 19:56:10 78
33482 장현수만의 문제가 아니다. New 두 루 2018-06-18 19:54:57 64
33481 대치 헬스 햄스트링운동중 New 휘트니스피플 2018-06-18 19:53:31 63
33480 월드컵 손흥민황희찬김신욱 스웨덴전 총출격 New 밝은 하늘 2018-06-18 19:52:53 78
33479 작두신령작두굿을 준비하며비수창검으로 ...무속인조현우 New 현우백풍 2018-06-18 19:52:28 61
33478 월드컵 이영표이근호 후배들이 자기 실력만 발휘해 주기를 New 웅이맘 2018-06-18 18:50:24 64
33477 비틀스 에잇 데이즈 어 위크 GV 후기 박선영 아나운서 박혜은 편집장 New 람군 2018-06-18 18:49:42 48
33476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 New 스토래지 풋살 2018-06-18 18:48:29 67
33475 김승규 vs 김진현 그리고 조현우 주전골키퍼는 나야나 New 오창맘 2018-06-18 18:47:04 84
33474 축구감독 최용수 원래 이렇게 웃겼나요? 예능감 빵빵 New 드림스탓 2018-06-18 18:45:43 47
33473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블라복비치도 좋아요 New 한울 이철호 2018-06-18 17:43:42 62
33472 아이랑실내 여의도 IFC몰 캐리키즈카페 이용후기 New 민트 2018-06-18 17:42:49 61
33471 광화문 아펠가모 투어하고 왔어요 New 누룽이 2018-06-18 17:41:58 77
33470 2018년 장마기간 이날부터 New 행복한 하루 2018-06-18 17:40:23 77
33469 어린이집 재원도 힘드네요. New 쿠키맘 2018-06-18 17:39:37 60
33468 불법 선거운동 혐의 탁현민 청와대 행정관 1심 선고 New 법률N미디어 2018-06-18 17:38:37 74
33467 뉴스공장 장진영 김부선주진우 나온 적 있나...김어준 이슈 선택 알아서 New 산호랑이 2018-06-18 17:37:35 51
33466 2018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 국가대표 엔트리 라인업 명단 New 10픽 2018-06-18 17:36:30 60
33465 대학로에서 한국축구응원 스웨덴 한국 러시아월드컵 결전의 날 통쾌한 반란 가능할까? New 빈 들녘 2018-06-18 17:35:13 86
33464 스포츠7330 다이어리 풋살 도전 2편 풋살 축구 기본기 연습하기 New 대한체육회 2018-06-18 17:34:35 60
33463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한국 축구 경기일정 경기시간 New 통통창원 2018-06-18 17:33:43 84
33462 일본 오사카 지진 외신이 전하는 사진을 보니 New 나무처럼 2018-06-18 16:31:02 88
33461 정규재tv 홍준표 성완종 리스트 문재인 사면 New 땅콩 2018-06-18 16:30:34 58
33460 180618 비투비 새앨범 너없인 안된다 M/V 티저영상 New 나나이로 2018-06-18 16:29:30 62
33459 비투비 BTOB 너 없인 안된다 뮤비 티저 New 엉뚱한달 2018-06-18 16:28:19 76
33458 한국 스웨덴 예상 피파랭킹 2018월드컵 결전의 날 손흥민과 프로스베리 New TocS 2018-06-18 16:27:15 58
33457 한국 스웨덴 월드컵 일정 및 한국 국가대표 명단 New 허브홈케어 2018-06-18 16:26:42 73
33456 171222 The Magic of Christmas Time 태연 콘서트 New 인호베이션 2018-06-18 16:25:46 65
33455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제대로 빠졌어요 New JJ핑크 2018-06-18 16:24:12 73
33454 일본축구중계 진짜 재밌게 보고 있어요 New 정여사 2018-06-18 16:22:55 81
33453 한국 스웨덴 중계 승리예감 New JJ핑크 2018-06-18 16:21:40 63
33452 러시아월드컵 스웨덴전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태극전사 거리응원전 함께해요 한국VS스웨덴 한국 축구 국가대… New 수성구청 2018-06-18 16:20:55 69
33451 스웨덴 한국 한국축구 첫 판에 스웨덴 상대로 모든 것을 건다 New Freezer 2018-06-18 16:20:11 87
33450 비투비 빙의글 / 정일훈 빙의글 괜찮아요 _ 02 New 랑하 2018-06-18 16:19:50 48
33449 비투비 빙의글/이창섭 빙의글 Happily Ever After #8 New 찹솝 2018-06-18 16:18:42 85
33448 만물상 깻잎조림 도라지오이무침 레시피 New 미루오 2018-06-18 15:16:00 63
33447 우리나라 4대 명절 단오의 풍습은? New 연금이 2018-06-18 15:14:58 58
33446 알고 보면 큰 명절 하남에서 즐기는 단오 체험 New 하남시청 2018-06-18 15:14:18 62
33445 오사카 지진상황을 인스타그램으로 전달하는 여배우 하지영 근황 New 이슈탑 2018-06-18 15:12:36 55
33444 임대아파트하지영*헬레나위드주희*메이크업아티스트*신혜령 New 시크한 헬레나 2018-06-18 15:11:15 68
33443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일정 16강 가능할까? New 김주말 2018-06-18 15:10:04 65
33442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일정 New 규리의한약초일기장 2018-06-18 15:09:09 53
33441 오사카 지진 발생 3명 사망 200명 부상 New 힌클랑 2018-06-18 15:07:59 61
33440 심석희 폭행혐의 조재범 전 코치 경찰 출석 New 바람처럼 2018-06-18 13:56:35 79
33439 월드컵 G조 ㅣ 튀니지 잉글랜드 ㅣ EPL 선수들 New 정갠잎 2018-06-18 13:55:44 78
33438 이예림 이경규 몸매 데뷔 학력 궁금한거 다모아 New 하레 2018-06-18 13:54:22 72
33437 러시아 월드컵 한국 스웨덴 중계 분석 및 스웨덴 한국 예상 라인업 feat. 손흥민 이승우 골 기성용 문선민… New 동동이 2018-06-18 13:52:44 72
33436 파나마 살이 매복사랑니 뽑다. #해외여행준비 New 희팜 2018-06-18 13:51:48 85
33435 행복만이 가득했던 베트남 호치민무이네 1편 New 지금나우당장 2018-06-18 12:48:23 78
33434 ●심석희 쇼트트랙 비열한 경기 구타 이유는 ?최민정 얼굴에 똥물 세례 New 진실이 2018-06-18 12:46:58 74
33433 2018 싸이흠뻑쇼 인터파크티켓 스탠딩SR석 티켓팅 성공했음 New 슈비 2018-06-18 12:45:56 65
33432 18.03.1618 파나마 파나마 시티 New Sienna 2018-06-18 12:44:50 54
33431 4전 5기 그리고 10전 11기 파나마의 도전은 계속된다 New 조니 2018-06-18 12:44:07 72
33430 청년정책 2018년 2차 서울시 청년수당 모집5/21 New 청년정책 2018-06-18 12:43:13 65
33429 미국의 금리인상과 유럽중앙은행ECB의 돈줄 죄기 일정에 코스피 급락 환율 급상승 New pstag 2018-06-18 12:42:28 64
33428 지금처럼 지수가 하락할때코스피 중대형 우량주식 종목 관리하는데 도움되는 내용입니다. New 모카샘 2018-06-18 12:42:24 60
33427 2018 아동수당 안내 6월 20일부터 신청 접수 New 대전광역시 서구청 2018-06-18 12:41:19 51
33426 아동수당 사전 신청 6월 20일부터 시작합니다. New 충주시 2018-06-18 12:40:18 81
33425 2018 싸이 흠뻑쇼 티켓팅 SR석 대성공 후기 New 플리나 2018-06-18 12:38:29 67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사설토토 토토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