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토토 사설토토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2018 Wimbledon 윔블던 남자단식 4강 대진 노박 조코비치 VS 라파엘 나달 존 이스너 VS 케빈 앤더슨 로저를 필두로 훨훨 날아다니는 30대들

  • 미랑만쉐
  • 1
  • 66
  • 0
  • 0
  • 글주소
  • 2018-07-14 06:04:41

이미 윔블던은 무르익어 남여 단식 4강 대진이 모두 완성!!!!

2018 Wimbledon 윔블던 남자단식 4강 대진 노박 조코비치 VS 라파엘 나달 존 이스너 VS 케빈 앤더슨 로저를 필두로 훨훨 날아다니는 30대들


강서버들의 대결

캐나다의 밀로스 라오니치와 키다리 미국형아 존 이스너!!

좀처럼 브레이크 하기 힘든 이 둘의 대결!

2018 Wimbledon 윔블던 남자단식 4강 대진 노박 조코비치 VS 라파엘 나달 존 이스너 VS 케빈 앤더슨 로저를 필두로 훨훨 날아다니는 30대들
2018 Wimbledon 윔블던 남자단식 4강 대진 노박 조코비치 VS 라파엘 나달 존 이스너 VS 케빈 앤더슨 로저를 필두로 훨훨 날아다니는 30대들


이번대회 이스너가 9번시드 라오니치는 13번 시드 이긴 하지만

상대 전적도 그렇고 그동안의 성적도 윔블던 준우승 경험까지 있는 라오니치다 보니...

한셋트쯤 내어 주더라도 라오닉이 이길줄 알았는데.. ㅎㅎㅎㅎ

2018 Wimbledon 윔블던 남자단식 4강 대진 노박 조코비치 VS 라파엘 나달 존 이스너 VS 케빈 앤더슨 로저를 필두로 훨훨 날아다니는 30대들
라오니치가... 190이.. .넘는데.. 이사진은 175 정도... 되어 보이네..ㅋㅋㅋ


오잉 정확히 나의 예상에 반대로세... ㅎㅎㅎㅎㅎ

라오닉이 첫셋트 타이브레익 끝에 가져왔지만.... 그다음 셋트 타이에서 내어주고 나머지도....ㅠㅠ

강서버이다 보니 타이브레이크 승률이 좋은 라오니치 인데...

이번엔 존 이스너 승!!!!

2018 Wimbledon 윔블던 남자단식 4강 대진 노박 조코비치 VS 라파엘 나달 존 이스너 VS 케빈 앤더슨 로저를 필두로 훨훨 날아다니는 30대들


그러고 보니 우리 이스너도 어느새 33살.... 워낙 큰키에 늘 여기 저기 붕대도 감고 있어서...

늘... 16강에서 8강 사이라고만 생각 했는데....

생에 첫 그랜드 슬램 4강 진출!!!!!!!!

그리고.. 그의 상대가.... 로저 형아가 아니라... 케빈 앤더슨이라는 충격적인 사실!!! ㅎㅎㅎ



전세계가 홈코트!!

특히나 본인의 홈코트처럼 사용하는 윔블던 센터코트!!!!

꽉들어찬 관중들의 응원을 받았을 로저형아를.....


처음 두셋트 내어주고... 그 다음 두셋트 따내며.... 풀셋.....

파이날 셋트 11:13 까지 가는 마라톤 경기 끝에.....

로저형아를 제압하며 윔블던 4강 진출!!!!!


작년도 SU 오픈 파이날 리스트 이긴 하지만...

이분도 이스너랑 비슷하게 늘 16강과 8강 언저리의 인상이 강했는데....

이번에 레알 대어를 낚으며 4강... ㅎㄷㄷ


이번대회 로저의 경기력은 누가 봐도 결승 각이였는데....


그래도 로저형아는 충분히 건재함을 과시 하셨고~

케빈앤더슨 역시 언제든지 그랜드 슬램 4강 이상을 갈수 있는 복병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보여주셨네!!!


형아... 유니클로에서 이번에 기대 많이 했을텐데.... 화이팅!!! ㅋㅋㅋㅋ

몇 남지 않은 던롭 플레이어인 케빈앤더슨!!!! 4강에서 희귀종 프린스 라켓을 쓰는 이스너와의 대결...ㅋㅋㅋ

이건 진짜.. 누가 이길지 모르겠다 !!!!!!


나왔다 우리 가제트 형!!!!!

지긋지긋한 부상.. 슬럼프!!! 이번대회로 싹좀 쓸어 버리고!!!!!


퐈이야~~~~~~~~~~~~~~~~



나의 걸비스를 멘탈붕괴 시켜가며 역전승 하고 8강까지 올라온 케이!!!!

팔에 붕대봐...ㅠㅠ


노박과 케이의 경기는 뭐 이미 많이 봐서.... ㅎㅎㅎㅎ

다른 8강 경기들이 서브퐉퐉 떄려서 에이스 꽂아 넣는 경기였다면

잔디위에서도 그라운드 스트록으로 대결할 이둘의 경기!!!!


https://www.youtube.com/watch?v=6NZZY761Ck8

동영상

버튼을 누르면 현재 화면에서 재생됩니다.

Novak Djokovic vs Karen Khachanov 4R Highlights | Wimbledon 2018
SUBSCRIBE to The Wimbledon YouTube Channel: http://www.youtube.com/wimbledon LIKE Wimbledon on Facebook: https://www.facebook.com/Wimbledon FOLLOW Wimbledon ...
www.youtube.com


하이라이트~ 요기요~~~


니시코리 잔재주 뿜뿜~~~

응근 넷 대쉬도 많이 나오던데 니시코리와 경기에서는 단 한셋트 가녀오는데 만족 했어햐 하구나...


노박이 거의 예전 컨디션을 되찾은 듯한 느낌적인 느낌인데....

4강... 오랜 라이벌... 흙신..... 만나러 고고!!!!


로저 페더러와 케빈 앤더슨 경기 만큼이나 빡신 경기를 보연

델포트로와 나달의 경기!!!!!


한 셋트씩 주고 받고 결국 파이날 셋트 까지!!!!


나달이 완전 하게 탄력 지대로 받은 상태이긴 하지만...

잔디코트에 위에서 플랫으로 찍어 누르는 델포의 공격이 쉽지 않겠다 했더니만...

역시나... ㅎㅎㅎㅎ


사실 저님은 델포가 이길것 같은 느낌이였는데...

당분간... 로또는 안하는 걸로......ㅎㅎㅎ

훗.......



나달 표정만 보면... 나달이 델포 다리 걸어 넘어 트린줄 알겠다.....

부상없이 롱런을 최우선 목표로 하는 델포!!! 8강까지의 성적도 훌륭 하지~~~

7년 만에 윔블던 준결승에 오른 라파엘 나달!!!!!

https://www.youtube.com/watch?v=D4GgpAwS654

동영상

버튼을 누르면 현재 화면에서 재생됩니다.

Rafael Nadal vs Juan Martin Del Potro QF Highlights | Wimbledon 2018
SUBSCRIBE to The Wimbledon YouTube Channel: http://www.youtube.com/wimbledon LIKE Wimbledon on Facebook: https://www.facebook.com/Wimbledon FOLLOW Wimbledon ...
www.youtube.com


노박 조코비치와 라파엘 나달의 준결승 경기!!!

이게 얼마만이야~~~

최근 추세는 라파가 좀더 우위에 있는 듯 하지만...

코트장이 일단 잔디고... ㅎㅎㅎ 노박도 라파라면... 이 꽉 깨물고 경기 할테니...ㅋ ㅋㅋㅋ

기대가 됩니다!!!!!


이번 2018 윔블던 4강 진출자의 공통점이라면.... 모두 30대.... ㅎㅎㅎ

그라지~ 스포츠는 30 부터지~~~~

그러고 보니 8강 진출자 8명중에 니시코리 28, 라오니치 27 을 빼면... 다 30대... ㅋㅋㅋ

우리 20대 청년들 다 어디 갔니~~~ US 오픈에서 기대 할께~~ ㅎㅎㅎㅎ


다들 하얀 옷을 입고 있지만.....

라코스테에 헤드 라켓을 든 노박 조코비치!!!!!

나이키를 입고 바볼랏을 든 라파엘 나달!!

휠라에 프린스 라켓을 든 존 이스너~

로또를 입고 던롭 라켓을 쥔 케빈 애더슨 까지~

새하얀 의류속에 다양함이 있는 2018 윔블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구글PLUS로 퍼가기 이 글을 pinterest로 퍼가기 이 글을 텀블러로 퍼가기 이 글을 redbit로 퍼가기 이 글을 whatsapp로 퍼가기 이 글을 digg로 퍼가기 이 글을 flipboard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라인으로 퍼가기 이 글을 sina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

실시간 핫이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토토사이트, 사설토토, 토토추천, 사설토토사이트, 토토게시판 정보를 모았습니다. +2 icon 토토사이트 2018-05-28 23:24:33 1,332
공지 사설토토%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사설토토추천┢사설토토사이트℃사설토토ⓐ토토사이트업체㎖사설토토╊ +1 icon 토토사이트 2018-05-06 15:04:00 558
공지 토토사이트₃토토사이트U토토추천⒩토토추천㎛토토사이트2토토사이트¥ +3 icon 토토사이트 2018-05-04 19:49:44 1,014
36446 야권 여성 부적절 발언한 송영무 경질하라 한목소리 New 신형수 현 언론인 2018-07-20 22:16:52 45
36445 기안84 찜질방 장흥참숯가마 다녀온 레알후기 New 디자이너 쑤 2018-07-20 22:15:34 52
36444 기안84 머리 해드리는 정자역 미용실 New 박종일프로헤어 2018-07-20 22:14:26 51
36443 신혼여행 11일차1 reef discovery. 안녕 보라보라... New 얼치기이상주의자 2018-07-20 22:12:49 65
36442 운정 곱창 맛집 화사 곱창 효과 체험했어요 New 서팀장의 성적올리기 2018-07-20 22:11:36 71
36441 에스원 육현표 사장 과잉의전 논란 비타민 음료 건네고 춤추는 여직원들 New 우먼센스 2018-07-20 21:08:51 63
36440 서귀포 횟집 영빈횟집에서 의전받은 후기 New 하루네끼 2018-07-20 21:08:04 59
36439 송영무 마린 온 유족 의전 흡족하지 못해 짜증.설화 New 바람처럼 2018-07-20 21:07:30 59
36438 믿을 수 없는 비극 데니스 텐 25세 짧은 삶 New jobsN 2018-07-20 20:02:08 65
36437 배재대/보도 무인도서 생존하라 배재대 글로벌 나섬활동학기 배재판 정글의 법칙 무사귀환 New 배재대학교 2018-07-20 20:01:23 74
36436 나혼자산다 박나래 마라샹궈 프라이팬까지 따라했지 New 해피아루 2018-07-20 20:00:33 75
36435 꽃보다 할배 리턴즈 멋있는 순재씨 New 헨델과그래가지고 2018-07-20 19:59:14 62
36434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언니쓰를 통해 내가 얻은 교훈. New 감성쓰는복숭아 2018-07-20 19:58:22 74
36433 김정현 시한부 역할에 몰입하느라 무표정으로 있던거다. New Freezer 2018-07-20 19:56:55 67
36432 영화 내사랑 낡은 양말 한 쌍처럼.. New 루루 2018-07-20 19:56:14 61
36431 박스토이 인형의 집 만들기 New 심그린 2018-07-20 18:53:42 85
36430 구내식당 이상민 LG 구내식당..김영철 마곡산업단지 구내식당 방문 New 베르히엘 2018-07-20 18:52:43 73
36429 <기무사 계엄령 모의사건> 어게인 1988 New Reco 2018-07-20 18:51:26 52
36428 신비아파트 자작소설 《한쌍의 비수》5화 New 아노 2018-07-20 18:50:32 75
36427 에이핑크 손나은 뮤직뱅크 출근길 VIEU 선글라스 스타일 시강 New 우주인 2018-07-20 17:48:36 64
36426 두산베어스 서현숙 2018 KBO 프로야구 중계 시청을 부르는 셀카 비주얼 New 톱스타뉴스 2018-07-20 17:47:17 55
36425 프로야구 중계 인터넷 네이버스포츠가 순위 일정까지 한방에 다 New 뷰티플임 2018-07-20 17:46:44 69
36424 SK 하이닉스 수시채용 설명회 후기 New 전피터팬 2018-07-20 16:44:24 78
36423 지금 핫이슈 데니스 텐 영원히 빛날 카자흐의 피겨 영웅 New 타임보드 2018-07-20 16:43:07 65
36422 손나은 뮤직뱅크 출근길 패션 정보 여름 선글라스 코디 추천hearts New 트로이 2018-07-20 16:42:00 76
36421 아오리라멘 분당점 승리라멘집 AORI RAMEN New 민빅토리 2018-07-20 16:41:02 86
36420 홍수아 중국 드라마 출연료는 얼마? New 타임보드 2018-07-20 16:39:37 86
36419 KBS2 뮤직뱅크 출근길 여자 아이돌 출근길 패션 New 이똥자 2018-07-20 15:36:42 68
36418 실시간 박봄 암페타민 New 제리포터 2018-07-20 15:36:05 78
36417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출마선언문 New 쿨붱 2018-07-20 15:35:26 60
36416 SBS 채용 합격 스펙 및 연봉은 얼마? New 인크루트 2018-07-20 15:34:48 58
36415 잡코리아/SBS 채용 2018 SBS 신입사원 채용 및 연봉정보 New 잡코리아 2018-07-20 15:33:51 70
36414 이리와 안아줘 후속드라마 <시간> 등장인물관계도_김정현 서현 New 막장 2018-07-20 15:32:25 46
36413 끝까지 사랑 등장인물 이영아x홍수아 New 민이네 2018-07-20 15:31:28 71
36412 기무사 계엄령 문건 철저한 진상 규명해야 한다 New 더민주 2018-07-20 14:29:12 61
36411 180720 김의겸 대변인 새로 발견된 계엄령 문건에 대한 브리핑 New 미소년 2018-07-20 14:28:01 73
36410 나이스 학부모서비스 가입방법 New 이가들맘 2018-07-20 13:25:00 68
36409 문재인 정부에 대한 지식인 선언. 촛불정부의 소임을 다하고 있는가? New 만당 2018-07-20 13:23:40 48
36408 박근혜 전 대통령 국정원 특활비 재판 1심 선고 New 법률N미디어 2018-07-20 13:22:43 78
36407 김비서 박민영의 머리 스타일 강남 미용실 도빈점장님이 해주심 New 사나엘라 2018-07-20 13:22:02 77
36406 김비서가왜그럴까 박민영귀걸이 스톤헨지 어디꺼? New 쏘리미 2018-07-20 13:21:03 58
36405 한국계 카자흐스탄 피겨선수 데니스텐 피습 사망 New 피플투데이 2018-07-20 13:20:01 77
36404 끝까지 사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홍수아 이영아 강은탁 심지호 박광현 New 소노다니 2018-07-20 13:18:38 66
36403 끝까지 사랑 등장인물 이영아 강은탁 홍수아 심지호 New 센치한 박양 2018-07-20 13:17:41 77
36402 2018년 2차 경찰시험 지역별 채용인원 발표 경찰공무원 증원 확정 사이버경찰청 원서접수 안내 New 경단기 소방단기 2018-07-20 12:15:24 81
36401 구지성 스폰서 제의 폭로 New 시간세이 2018-07-20 12:13:55 74
36400 김유리 리포터 커피소년과 다정한 투샷 이 아침 감미로운 목소리 실화?rdquo New 톱스타뉴스 2018-07-20 12:12:22 77
36399 구지성 스폰서 제의 폭로 이런일은 비일비재. New GSR 글로벌 2018-07-20 11:11:01 54
36398 안녕하세요 선생님 셀레늄 및 이것저것 질문드립니다.글이 길어 죄송.. New Mrs쿠마 2018-07-20 11:09:39 73
36397 라디오스타 이경규 출연 대박 ㅋㅋ 최민식 병간호까지 New 마들킴 2018-07-20 11:09:00 48
36396 세탁기능사 중국동포 90%대 합격률 이끄는 부부 강사 ...세탁업 진출의 교두보를 쌓는다 New 김용필편집장 2018-07-20 11:08:17 62
36395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 꿀팁 New 리더스 2018-07-20 11:07:22 67
36394 텔레마케팅관리사 실기까지 단기정복 하자 New 서울고시각 2018-07-20 11:06:05 54
36393 데니스 텐 김연아는 영원한 우상 New 아름다운 진주 2018-07-20 11:05:16 80
36392 네이버 웨일 모바일 브라우저 선택은? New 지구관리대원 2018-07-20 11:04:30 62
36391 태안안면도 가볼만한곳 꽃지해수욕장 제대로 즐기기 New 경건한마음 2018-07-20 11:03:37 69
36390 브라질너트 먹는법 모르면 큰일 난다 New 옆집주나리 2018-07-20 11:01:58 78
36389 쥬라기 월드 2 후기 폴른 킹덤 혹성탈출이다 New 마시우 2018-07-20 09:59:17 48
36388 혹성탈출 종의 전쟁 ★★★ New 여누예누 2018-07-20 09:58:02 78
36387 애나벨2 인형의 주인영리한 악마 인형이 선사하는 스산한 공포 New 푸른눈팬더 2018-07-20 09:57:08 80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사설토토 토토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