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맛집

중랑구 맛집 묵동 할머니떡볶이 40년 생활의 달인 짜장떡볶이 새창

묵동 40년 짜장떡볶이의 달인 맛집 할머니떡볶이 와, 오래간만에 생활의 달인 떡볶이이다.작년에는 한 달에 2곳 이상은 꼬박꼬박 나온 듯싶은데올해 들어서는 그 비중이 많이 줄었다.하긴 생활의 달인이떡볶이의 달인만을 찾아돌아다니는 것도 아니고사실 맛집, 음식의 달인만 나오는 것도 아니다.이번에는 솜이불의 달인이 나온다고 하고지난…

세콰노 2018-10-15 20:37

마라롱샤 맛집 매운가재 마라룽샤 쿵푸소룽샤 새창

범죄도시 보면서 윤계상 아니 장첸이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마라롱샤~~영화 끝난 후 윤계상의 무서움 보다 도대체 저 음식이 뭐냐고 친구랑 검색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진짜 그렇게 맛있을까? 처음보는 메뉴라서 이름 찾기도 너무 힘들었는데요 영화 검색하니깐 밑에 댓글로 마라롱샤라고 나오더라구요 ^^ 저뿐만 아니라 많은분…

묘팔랑 2018-10-14 12:18

건대입구역 맛집 매운향솥에서 마라샹궈 맛보기 새창

작년부터 겁나 사랑에 빠진 마라탕.몹시 추운 날, 간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마라탕 데이트를 한 이후맵싸하면서도 오묘한 향에 빠져서 틈만 나면 마라탕을 외쳤더랬다.크리스마스에도 먹고 틈만 나면 마라탕..마라탕...을 외치는 날 보며자매님이 솔직히 말해보라고 중국인 아니냐고;;;; 땀나네;; 메이드 인 코리아인데요;;여튼 마라탕 집 갈 때마다 한 …

쩡다 2018-10-14 12:17

망포역 맛집 백종원의 망포역 돌배기집 새창

제가 사는 제주집은 탑동근처에 있고 수원집은 망포역근처에 있습니다. 10월은 거의 매주 수원,제주를 왔다갔다 할 것 같군요.그래서 제 포스팅을 보면 수원 음식점도 많이 나오고 제주도 음식점도 많이 나옵니다. 가끔 포스팅을 적다보면 햇갈리는 부분도 있어요. 분명 포스팅은 수원에 있는 음식점인데 제주도 이야기가 주가 될때도 있고 제주도 음식점의 메…

마카롱 2018-10-14 00:33

건대 맛집 훠궈먹기 좋은 날 새창

안녕하세용! 프로자취러 제이킴입니다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에요!이번 주는 업무가 너무 많았던지라 평소와 다르게유독 더 길게 느껴졌던 한 주였네요ㅜ며칠 전에 오랜만에 대학교 동기들을 만났는데요학교 다닐 땐 그렇게 자주 보던 얼굴들이었는데,다들 졸업 후에는 직장 생활 하느라 바빠서 제대로 만나기도 힘들더라구요늘 모임을 주도하던 친구…

제이킴 2018-09-10 22:05

행신동 이모네 맛집 * 대구탕 녹두전 두부조림 홍어애 새창

이모네 왔다. 겨울에 한 맛 더나는 이모네맛집. 행신동 이모네 메뉴판. 이건 제철 메뉴판.매일매일 수산시장 다녀오는 이모가 그날 그날 좋은 재료로 바꿔 쓰시는 메뉴판임. 도착하자 마자 주문한 녹두전. 이걸 따로 주문하면 5천원. 정말 훈훈하지 않은가?근데 거기…

박시분 2018-09-10 20:54

양평 맛집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두물머리 연핫도그 새창

전참시 용이매니저의 핫도그 두물머리 연핫도그 남편과 연애시절 종종갔던 두물머리핫도그가 유명한건 알았지만 굳이 사먹지 않았던 핫도그였는데!! 전지적참견시점 신현준 매니저 먹방으로 급 아침부터 다녀온 연핫도그입니다. 아침9시 오픈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59분에 도착했으나 이미 사람들이 있었어요!가정집 1층에서 하고 비닐하…

sophia 2018-09-09 06:28

도농동 냉면 맛집 정영일속초코다리냉면 새창

도농동 맛집 :: 정영일속초코다리냉면 이마트 다산점에 장보러 갔다가 출출하길래 냉면 한그릇씩 먹으러 방문했던 정영일속초코다리냉면!!부영애시앙상가에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아 종종 밥도 먹고 장도 보고 있어요.^^ 위치, 운영시간 정영일속초코다리냉면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로 24 부영애시앙상가 사랑…

심심이 2018-09-05 21:08

제천 맛집 청풍명월 우렁쌈밥 최고네 새창

아이와 함께 그리고 캠핑을 함께 즐기는 캠우 형님과 함께 떠난 제천 단양 여행 !!첫번째 여행지로 제천 청풍면에 위치한 청풍호유람선을 다녀왔습니다.유람선을 소개하며 말씀드린적있지만 청풍호는 충주댐을 조성하면서 만들어진 호수를 일컷는 이름으로 충주호라고도 하고 청풍호라고도 말합니다. 이름을 두고 현재도 분쟁이 끊이지 않고 있고 많은 이해관계가 얽…

초코렛무스 2018-09-04 09:42

부산 해운대 맛집 3박4일 솔직후기_진천귀농아가씨 새창

부산 벡스코에 행사참여를 위해 3박4일 동안 부산 해운대 근처 라마다호텔에 숙박을 하였어요 우선 첫날은 날씨가 안좋았지만 부산 해운대 맛집을 찾아 진천귀농아가씨인 제가 직접 둘러보고다닌것 같아요3박4일동안 해운대와 벡스코 큰처 음식점들 이곳 저곳을 탐방하고 다닌것같은데 맛있는 집은 거의 찾지못한것 같은 느낌이들어요 역시 관광지라 솔직한 후기가없…

귀농아가씨 2018-09-04 02:55

강릉 맛집 참순찰떡방 생활의 달인 찹쌀떡 새창

생활의 달인 찹쌀떡 강릉 맛집 참순찰떡방 오, 드디어 강릉 포스팅이 다시 나왔다.작년 늦가을? 초겨울? 수요미식화 강릉 편 때문에 강릉 여행 갔었고그거 포스팅 하고 나서도수요미식회 평창 때문에 강원도 쪽 포스팅 했었지.다들 기억하겠지만 올해 초 2월 경에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이 있었다.당시 나는 강원도 전국 SNS 서…

세콰노 2018-09-03 20:10

강남구청역 맛집 여기있지 공리^^ 새창

안녕하새오 365일 데이트중인데이트노예 먹스타입니다. 연애를 시작하고 데이트코스를 짜면서항상 고민하게 되는게 맛집 찾기인데요..으으~ 이게 한두번, 하루이틀도 아니고매번 검색하는 것도 한계가 있고..ㅋㅋㅋ사실 저는 무식욕자거든요..뚜또가 뭐먹고싶어..?? 그러면 늘 '아무거나'를 외치는 먹스타입니닷ㅋㅋㅋㅋ …

먹스타 2018-09-03 14:42

강남구청역 맛집 공리 점심먹기 딱좋아요^_^bb 새창

점심이 다가오면 항상 떠오르는오늘 뭐먹지??저는 점심 때에 강남구청역 쪽에 있을 때가 많아서강남구청역 쪽에서 밥을 해결해야하는데여기 먹을 데가 마땅찮아요ㅜㅜ그래서 저는 막 땡기는게 없을 땐강남구청역 공리에 갑니다ㅎㅎ 여기가 바로 공리!공리는 중국음식 전문점인데요여기는 뭘 먹든 평타 이상이라항상 만족하며 나오는 곳이예요 …

빙그래 2018-09-03 14:41

송정 맛집 어밤부 송정 태국음식점 추천 여기가 한국이야? 태국이야? 새창

송정 맛집 추천송정 태국음식점 어밤부지난 3월에 방콕에 다녀왔죠 !타이마사지도 그립고..땡모반도 그립고..신랑이랑 태국 추억팔이 중... 그중에 제일 그리운맛있는 태국음식들 *.* 송정 태국음식점어밤부 송정 …

Evelyn 2018-08-31 19:04

논현동 맛집 카페 우나스 UNAS 수요미식회 디저트 아보카도 까눌레 새창

수요미식회 디저트 맛집 논현동 카페 우나스 UNAS 2018년 8월 29일 수요일 밤 24시 20분그리고 30일 목요일 새벽 00시 20분 ㅋ언제까지 목요미식회를 할 것인지 모르겠는 수요미식회 184회지난 케이크 및 디저트 편에 이어다시 돌아온 수요미식회 디저트 2탄!! (3탄인가? ㅋㅋ)보고만 있어도 마구마구 솟아나는 행복…

세콰노 2018-08-30 09:19